본문 바로가기
○ 맛리뷰 ○

공원에서 먹는 페리카나 간장치킨

by ruirui 2018. 9. 2.
728x90
반응형



▲공원에서 먹는 페리카나 치킨

공원에서 먹으면 뭔들 안 맛있겠어요~ ㅎㅎ





운동하자고 와서 치킨 먼저 주문해버린,, 나,, 문제가 있긴 있네요~ ㅎㅎ

하필 텐트앞에 메뉴판이,,  (핑계입니다.)







쫄깃쫄깃한 떡~ ♪





바삭한 닭다리~ ♬





날씨도 제법 선선해지고, 딱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이 왔네요. 이제 운동도 좀 하고, 책도 좀 읽으면서 마음의 양식 많이많이 쌓아야 겠습니다~^0^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