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○ 맛리뷰 ○

맥도날드 콘파이 오직 1000원~

by ruirui 2018. 9. 8.
728x90
반응형

 

 

맥도날드 '콘파이' 오직 1000원

 

저도 드디어 먹었어요~~ ♪ 

콘파이를요~~♬

 

 

 

 

인기가 많아 오전에는 헛걸음을 하고,

당일 저녁에 친구가 사다 주었네요~ ㅎㅎ

 

 

 

 

콘파이만 사오면 섭섭하겠죠~ ♪♬

치킨텐더 4조각까지 사다 주었습니다~ 

물론 본인이 먹겠다는 거겠지만요~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단 겉모습은,,

애플파이와 별반 차이는 없네요~~

바삭바삭~ 소리가 아주 경쾌합니다~ ㅎ

 

 

 

 

그리고 속은 옥수수 알맹이와 부드러운 크림 소스가 환상의 궁합!! 옥수수 스프를 좋아하시는 분 손드세요!! 완전 강추합니다욧~ ㅎㅎ

소스가 아주 기가막혀요~ 옥수수 스프의 고소함에 연유가 들어가 부드럽고 달콤하니~ 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..  하지만 친구는 애플파이가 100배 낫다고,, 

흠,, 개인의 입맛이 있으니 존중해 줘야겠죠~  ㅎㅎ 그래서 결국 콘파이는 제가 먹고, 친구가 텐더를 후딱 헤치웠네요~ ♪

 

 

 

 

호불호가 좀 있는 콘파이,,

옥수수 스프를 좋아하시는분은 추천! 옥수수 향을 싫어하시는 분은 그냥 애플파이가 좋으실 것 같습니다~ ^0^

 

 

 

 

2018/03/21 - 맥도날드 메뉴 가격표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