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○ 맛 ○/요리

김치피자탕수육 '김피탕' 만들기

by ruirui 2022. 4. 4.
728x90
반응형

 

쿠캣마켓의 찹쌀 숙성등심 탕수육으로

김피탕(김치+피자+탕수육)을 만들어 볼게요

 

 

 

쿠캣마켓 찹쌀 숙성등심 탕수육

탕수육(400g)+마늘소스(200g)

가격은 9,500원

 

[재료]

김치 1컵하고 1/2컵

양파(대) 1/2개

케첩 1숟갈

오일 2숟갈

모차렐라 치즈 가득

 

▲ 간은 취향껏 가감해 주세요!

 

 

 

▼ 탕수육 맛있게 먹는 방법

팬, 튀김기 조리 : ① 제품이 충분히 잠길 정도의 식용유를 넣어 170~180도로 가열한 다음 냉동 상태의 제품을 4분~5분 정도 충분히 익혀 주세요 ② 마늘 소스는 끓는 물에 5분 정도 중탕해 주세요

에어프라이어 조리 : ①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탕수육을 적당량 넣고 180도에서 10~15 정도 조리해 주세요 ② 마늘소스는 끓는 물에 5분 정도 중탕해 주세요 ③ 마늘 소스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

 

 

 

마루이의푸드코트 : 네이버TV

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합니다. 어렵고 복잡한 방법 NO! 집에 있는 재료로 쉽고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~^^ 티스토리 https://marui.tistory.com 네이버블로그 https://blog.naver.com/de

tv.naver.com

 

 

위 방법대로 튀기시면 될 것 같아요

하지만.. 저는 에프가 없는 관계로..

오븐에 구워 주었어요. 190도 예열한 다음

낮은 석쇠에 놓고 약 20분 구워 준 것 같네용

(개인 조리기에 맞게 조리해 주세요!!)

 

 

 

오븐에서 구워지는 동안..

팬에 오일 2숟갈과 김치 1컵과 1/2컵

양파 1/2개를 넣고 볶아 줍니다.

 

 

 

양파가 투명해지면 함께 들어 있던 소스와

케첩을 넣고 섞어 주시면 되는데!!

 

저는 3숟갈을 넣었더니.. 짭짤하더라고요..

안 넣으셔도 될 것 같기도 하고, 정~~ 추가하고

싶으시면 드셔 보시고 1숟갈 정도만 추가해 주시면

좋을 것 같아요.

 

 

 

소스가 다 만들어지면..

 

 

 

노릿하게 구워진 탕수육을 올리고

 

 

 

모차렐라 치즈를 수북하게 뿌려 주세요

 

 

 

마루이의푸드코트 : 네이버 블로그

[maruifoodcourt] 초간단 레시피!! 일본의 맛 여행!!

blog.naver.com

반응형

 

 

 

이쯤 되니.. 물도 끓었네요

짜파게티도 끓여 줄게요.. ㅎ__ㅎ

 

 

 

뚜껑을 닫고 치즈만 녹여 주면 완성!!

 

 

 

마무리로 파슬리 가루도 솔솔~

 

 

 

짜파게티는 사진 찍느라 좀 불었어요 ㅜ

단무지랑 양파도 곁들여 봅니당.

 

 

 

이렇게 다시 보니.. 중국집에 온 듯한.. ㅎㅎ

짜파게티가 좀 불어서 아쉬웠지만..

그래도 김피탕과 함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
 

참참!! 저는..

튀김 음식 먹을 때, 생양파랑 즐겨 먹는 편인데요

양파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 싸악~ 잘 잡아주고

고소함도 더 잘 느껴지는 것 같네요.. ㅎㅎ

 

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
 

 

 

[네이버 인플루언서] 마루이의푸드코트

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

in.naver.com

▲▲▲

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

동영상과 블로그를 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~ ♡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