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○ 맛리뷰 ○

온가족이 즐기는 쿠가네 감자탕 2.5kg

by ruirui 2022. 11. 22.
728x90
반응형

 

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

쿠가네 감자탕 2.5kg를 소개해 드릴게요

 

 

 

쿠가네 감자탕 2.5kg 16,900원

 

저는 감자탕 배송 오는 날!

주로.. 당일에 먹습니당

이유는요!! 너무나 크기 때문에.. ><

냉동고 자리를 많이 차지하거든요 ㅋㅋ

 

 

 

▲ 쿠가네 감자탕 조리하는 법

① 감자탕 2.5kg와 물을 200ml 이상 함께 넣어 주세요

② 센 불에서 30분간 팔팔 끓여주시면 맛있는 감자탕이 완성됩니다

 

 

 

조리 방법대로 끓인 다음..

먹음 만큼만 덜어 주었어요

 

 

728x90

 

 

 

그리고 감자 수제비랑, 대파

들깻가루 2숟갈를 넣고

좀 더 끓이면.. >,<

 

 

 

너무 욕심을 냈죠..

넘치고 난리가 났답니당 ㅋㅋ

(뼈 꺼내서 끓여 주었네요)

 

 

반응형

 

 

 

뼈 큼직하죠~

보는 것처럼 살도 많고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

먹기도 너무 좋고, 소스 만들어서 콕 찍어 먹으니~

너무나 맛있네요~ 또! 국물에 우거지 잘라서 밥 말아

먹으도 굿! 저처럼 수제비랑 함께 드셔도 너무나

잘 어울린답니당~~

 

가족들과 푸짐한 게 넉넉하게

맛있는 쿠가네 감자탕 드셔 보세용.. ♥

 

▼ 연겨자 소스 ▼

간장1, 맛술1, 물2숟갈, 연겨자 1/2티스푼

 

 

 

[네이버 인플루언서] 마루이의푸드코트

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

in.naver.com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