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○ 맛리뷰 ○

버거킹 하루종일 특별한 가격 올데이킹

by ruirui 2022. 11. 24.
728x90
반응형

 

버거킹에 왔는데.. 지갑을 안 가져왔어요

집에 갔다 올까 하다가.. 킹오더가..!!
똭~ 생각이 났네용 ㅋㅋ

 

 

 

핸드폰으로 후다닥 주문하고

결재까지 똭!!

 

기다리는 동안 키오스크 찍어봤어용^^

 

 

728x90

 

 

 

불고기 롱치킨버거 세트 (L) 5,900원

비프 불고기버거 (단품) 3,900원

어니언링 2,300원

 

요렇게~ 무사히 포장해서 왔습니당 ㅋㅋ

 

 

반응형

 

 

 

왼쪽이 롱치킨버거 오른쪽이 비프불고기버거인데요

NEW라고 붙어 있어 단품만 추가했답니다 ㅋㅋ

(새로 나온 건 또 먹어봐야 하잖아용)

 

햄버거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

일단 너무 맛나네요 ㅋㅋ 근데 롱치킨버거는

치킨이 좀 퍽퍽해서.. 저는 비프가 더 맛있는 걸로 ㅎ

 

그리고 버거킹 가면 꼭 함께 구입하는 게 바로바로

어니언링!! 세일할 때 왕창 사서 먹었는 뎁.. ><

뭐~ 세일 안 해도 저렴하죵 ㅎㅎ

 

오랜만에 버거킹 불고기버거랑

어니언링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

 

 

 

[네이버 인플루언서] 마루이의푸드코트

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

in.naver.com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