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○ 맛리뷰 ○

쿠캣 대구식 동글 막창 초벌대구막창

by ruirui 2022. 11. 26.
728x90
반응형

 

씹을수록 바삭하고 쫄깃한

초벌 대구막창을 소개해 드릴게요

 

 

 

초벌 대구막창(300g) 8,900원

 

 

 

해동 방법:제품을 냉장 또는 찬물에서 충분히 해동해 주세요

에어프라이어 조리시:에어프라이어를 예열한 후, 180도에서 약 10분간 익혀 주세요

프라이팬 조리시: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약불에서 천천히 12~15분 익혀 주세요

 

 

 

해동해서 후라이팬에 구워주었어요~

 

 

반응형

 

 

 

지글지글지글 ♪

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주면 완성!!

 

 

 

노릇하게 맛나게 구워졌죵.. ♥

 

 

728x90

 

 

 

일단 조리하기도 간편하고, 소스도 포함이라

따로 준비할게 없어서 너무 좋네요 ㅎㅎ

(간단히 맛있는 안주 준비하기에 똭!!)

 

또 냄새도 안 나고 질기지 않아서

맥주 안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

(두팩 사놓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ㅋㅋ)

 

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

초벌 대구 막창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. ♡

 

 

 

[네이버 인플루언서] 마루이의푸드코트

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

in.naver.com

▲↑▲↑▲↑

마루이의푸드코트 인플루언서 홈에 들어가시면

동영상과 블로그를 한눈에 보실 있어요~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