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○ 맛리뷰 ○

매콤 칼칼한 팔당 오징어볶음

by ruirui 2023. 1. 18.
728x90
반응형

 

큼직한 오징어가 가득 들어간

매콤 칼칼한 오징어볶음을 먹어 볼게요

(요즘 요~아이에 빠져있어요 ㅋㅋ)

 

 

 

▲ 팔당오징어 조리방법

① 해동하기:개봉되지 않은 포장 상태 그대로 냉장실 또는 흐르는 물에 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(계절에 따라 조정!!)

② 팬에 넣기:예열된 팬에 식용유를 두른 후 잘 해동된 제품을 넣어 주세요

③ 중불에서 익히기:중불에 저어가면서 충분히 익혀 주세요

 

 

 

그대로도 맛있지만!!

저는 양파 반개, 양배추 두 줌을 넣고

오일을 둘러 볶아 주었어요~

 

 

728x90

 

 

 

채소가 살짝 투명해지면

해동한 팔당오징어를 넣고 볶아 줍니다

(둘이 먹을거라 2팩이에용~~)

 

 

 

중불에 맛나게 익혀주면 완성!!

 

 

반응형

 

 

 

오징어가 정말 큼직하게 들어있죠!!

저도 깜짝 놀랐다는 용 ㅋㅋㅋㅋ

큼직한 데다가 어찌나 쫄깃한 징~

식감도 좋고 소스가 정말 예술이에요.. ♥

맵긴 한데 정말 맛있게 맵고 칼칼해요~~

양배추랑 양파 넣길 정말 잘했네요 ㅎㅎ

 

 

 

오늘은 디저트 사진을 찍었답니당!!

양념 조금 남겨서, 김치 한 컵 정도 넣고

밥은 1.5 공기 ㅋㅋ 달달 볶은 다음

참기름 둘러줘야죠~~ 한 바퀴 돌려서

김가루 뿌려서 완성!!

 

맛은.. ♥

모두 다 아시는 그런 맛이에요

소스가 맛있어서 볶음밥도 끝내 주네요

 

'팔당 오징어'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
 

 

 

[네이버 인플루언서] 마루이의푸드코트

관심분야의 전문 창작자를 만나는 곳

in.naver.com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