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○ 맛리뷰 ○

미인중식 홍야 유니짜장

by ruirui 2023. 2. 21.
728x90
반응형

 

홍야 고기짬뽕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는데

유니짜장도 너무 맛있네용 ㅋㅋ

 

 

 

집에서 짬뽕 즐기기 홍야 고기짬뽕

식당에서 먹는 것 같아요!! 홍야 고기짬뽕을 소개해 드릴게요 홍양 고기짬뽕(2인분) 7,650원 쿠캣에서 구입했네요~ ♡ ▲ 조리방법 ① 소스 조리법: 제품 개봉 후 냉동상태의 소스를 봉지채 끓는

marui.tistory.com

▲ 미인중식 홍야 고기짬뽕

 

 

 

홍야 유니짜장(920g) 2인분 7,650원

 

 

 

▲ 홍야 유니짜장 조리방법

① 소스 조리법: 제품 개봉 후 냉동생태의 소스를 봉지채 끓는 물에 넣어 약 4분간 해동 및 가열 후 도구를 이용하여 건져 주세요

② 면 조리법: 면 포장지 개봉 후 끓는 물에 약 1분간 삶아 물기 제거 후 그릇에 담아 주세요

③ 맛있게 먹는법: 면을 담은 그릇에 소스를 붓고 잘 저어 드십시오

 

 

728x90

 

 

 

1인분씩 나눠 들어 있어서

조리하기도 간단하죠~

 

 

 

저는 조카가 놀러 와서, 4인분을 한 번에..

양이 정말 어마어마했네요 ㅋㅋㅋㅋ

 

 

반응형

 

 

 

소스를 부어주니.. 방금 배달 온 것 같죠!!

짬뽕도 그랬는데 짜장 또한 비주얼이~

너무 좋네요^^

 

맛 또한 굿굿!!

면발 쫄깃하고 소스도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게

아이들도 저도 너무나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

 

 

 

[네이버 인플루언서] 마루이의푸드코트

관심분야의 전문 창작자를 만나는 곳

in.naver.com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