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○ 맛리뷰 ○

겉바속촉 프로즌 얇은빵 멘보샤

by ruirui 2023. 2. 22.
728x90
반응형

 

홍야 짜장, 짬뽕이랑 함께 먹으려고

구입한 멘보샤인데요!!

요거요거 완전 물건입니다 ㅋㅋ

빵은 얇고 속은 알찬 게 너무 맛있네요 ♥

 

 

 

집에서 짬뽕 즐기기 홍야 고기짬뽕

식당에서 먹는 것 같아요!! 홍야 고기짬뽕을 소개해 드릴게요 홍양 고기짬뽕(2인분) 7,650원 쿠캣에서 구입했네요~ ♡ ▲ 조리방법 ① 소스 조리법: 제품 개봉 후 냉동상태의 소스를 봉지채 끓는

marui.tistory.com

▲ 미인중식 홍야 고기짬뽕

 

 

 

오리지날 얇은 빵 멘보샤(6개입) 11,900원

(쿠캣에서 구입했어용!)

 

 

 

▲ 에어프라이어&오븐

냉동상태의 멘보샤를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180도에서 15분 조리 후 뒤집어서 10분 갈색빛이 날 때까지 구워 주세요

▲ 튀김기&프라이팬

멘보샤를 냉장 해동 후 멘보샤가 반 이상 잠기게 기름을 부어 낮은 온도에서 앞쪽 3~분, 뒤집어서 3~4분 갈색빛이 날 때까지 튀겨주세요

 

 

 

저는 오븐으로 180도 예열한 다음,

높은 석쇠에 올려 앞뒤로 노릇노릇하게

구워 주었어요~~

(집마다 기기가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!)

 

 

 

비주얼 너무 좋죠!!

홍야 짜장&짬뽕도 비주얼도 좋고 맛도

너무 좋았는데.. 함께 구입한 프로즌 멘보샤도

정말 너어어어무~~ 맛있네요

 

특히 빵은 얇은 데다가.. 속은 꽉 찬 아니 두툼?

뭐라고 해야 하죠 ㅎㅎㅎ 암튼 알차게 들어가서

새우 식감도 너무 좋고 고소한 게~

두팩 사기를 너무 잘했네용 ㅋㅋ

 

참참 저는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요

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겠죠.. ♥

 

얇은 빵 멘보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
 

 

 

[네이버 인플루언서] 마루이의푸드코트

관심분야의 전문 창작자를 만나는 곳

in.naver.com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