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○ 맛리뷰 ○

집에서 짬뽕 즐기기 홍야 고기짬뽕

by ruirui 2023. 2. 10.
728x90
반응형

 

식당에서 먹는 것 같아요!!

홍야 고기짬뽕을 소개해 드릴게요

 

 

 

홍양 고기짬뽕(2인분) 9,480원

쿠캣에서 구입했네요~ ♡

 

 

 

▲ 조리방법

① 소스 조리법: 제품 개봉 후 냉동상태의 소스를 봉지채 끓는 물에 넣어 약 7분간 해동 및 가열 후 도구를 이용하여 건져 주세요

② 면 조리법: 면 포장지 개봉 후 끓는 물에 약 1분간 삶아 물기 제거 후 그릇에 담아 주세요

③ 맛있게 먹는 법: 면을 담은 그릇에 소스를 붓고 잘 저어 드십시오

 

 

 

조리방법 대로

봉지채 끓는 물에 7분간 넣고 가열하기

 

 

 

면도 끓는 물에 넣고 50초~1분간 삶은 다음

물기를 제거해 그릇에 담기

 

 
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소스를 부어주면 완성!!

 

단무지도 같이 먹어야겠죠~ ♡

저는 단무지를 좋아해서 대량으로

구입해서 먹는데요.. 요렇게 짬뽕이나 짜장면

먹을 때 마구마구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^^

 

 

 

일단 비주얼! 무엇이죠!! 방금 배달받은 듯한 ㅎ

요게 요게~~ 1인분양인데요 보시는 것처럼

고기랑 목이버섯까지 푸짐하게 들어 있어요

면 또한 쫄깃쫄깃한 게 취향 저격!!

맛도 찌인한 국물이 너무 좋은데요 ♥

면 먹고 밥 말아먹으려고 했는데..

홀짝홀짝 마셨더니 없네용 ㅋㅋㅋㅋ

그 정도로 국물 맛이 진한 게

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
 

 

 

[네이버 인플루언서] 마루이의푸드코트

관심분야의 전문 창작자를 만나는 곳

in.naver.com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