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○ 맛리뷰 ○

몬스터쉐프 소곱창구이

by ruirui 2022. 11. 23.
728x90
반응형

 

소곱창구이(300g) 14,990원

 

홈플에서 구입한 몬스터쉐프의

소곱창구이를 소개해 드릴게요

 

 

 

냉장해동:포장 상태로 냉장실에서 해동해 주세요

유수해동:포장 상태로 흐르는 물에 담가 해동해 주세요

 

▲ 프라이팬에 조리 시

①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팬을 달굽니다

② 해동된 제품을 팬에 올려 줍니다

③ 불이 세면 중불로 줄여주시고 양면이 노릇하게 뒤집어 익혀 주세요

④ 바로 먹거나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

 

▲ 소스 포함이라, 청양고추만 2개 썰어 넣어 주었어요

 

 

728x90

 

 

 

저는 식용유 두르지 않고

해동만 해서 그대로 구워주었어요

 

 

반응형

 

 

 

요게 한팩인데.. 양이 정말 많죠!!

두 팩 하려다가 양이 많아서 한팩만 한 건데..

와와~~ 양도 많고 곱도 많고! 맛도 좋고!!

세일할 때 2팩 사놓길 정말 잘했네용 ㅎㅎ

 

또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캠핑가서

간편하게 구워 먹기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용

저는 가위조차도 사용하지 않았답니당 ㅋㅋ

 

꼬소한 소곱창구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
 

 

 

[네이버 인플루언서] 마루이의푸드코트

창작자 중심의 새로운 검색

in.naver.com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