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○ 맛있는TV ○/프리한19

「프리한19」 63회 - 더 안 먹고 와 티켓팅 부르는 맛 19

by ruirui 2017. 7. 28.
728x90
반응형



19위 - 숨은 OO의 성지! 홍콩


홍콩에서 요즘F우유가 핫하다고 하는데요, 혀를 의심하게 될 정도로 청량한 우유의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.


18위 - 제주도 여행객 홀린 OO

제주도하면 떠오르는 흑돼지, 갈치구이, 고기국수, 옥돔구이 말고도 꼭 먹어야할 신상은 바로 김밥!

제주도의 전복 김밥으로 내장을 넣어 지은 고소한 밥과 두툼한 달걀 지단이 입속에서 꿀케미를 이룬다고 합니다.


17위 - 그 '대만' 생각나는 <新 로드 푸드>

천등의 관광명소인 스펀에서 파는 '닭날개 볶음밥'으로 노릇노릇 구워진 닭날개 안에 볶음밥이 들어있는 음식.


16위 - 싱가포르, 두리안 입덕 부르는 디저트

싱가포르 F두리안 전문점의 팬케이크는 따끈 말랑한 크레이프 반죽위에 두리안 과육으로 만든 페이스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디저트.


15위 -  [특별판] 전 세계 OOOO 맛 지도

각 나라에서만 만날수 있는 특별한 맥도OO의 맛!! 태국에 가면 콘파이, 중국에서는 타로파이, 필리핀에가면 재삭 고구마 시럽을 토핑한 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고 합니다.


마카오에서 먹은 자색고구마 아이스크림

http://marui.tistory.com/71


14위 - 특명! 일본 3대 편의점 털어먹기

일본 L편의점은 디저트가 유명한데요, 이 곳의 롤케이크는 2억 5천만 개가 팔린 히트작으로 깊고 진한 생크림의 풍미가 좋으며, F편의점은 치킨과 어묵등 조리 식품이 유명하고 S편의점은 고소한 맛이 일품이 에그 샌드위치가 최고 히트작이라고 합니다.


13위 - 할리우드 스타가 사랑한 핫 스폿

 LA 베버리힐스의 U카페에서 판매하는 스패니시 라테는 스페인 바로셀로나 커피 농장에서 공수한 유기농 원두를 로스팅해 만든 에스프레소와 연유가 합쳐져 꿀 조합을 이룬다고 합니다.


12위 - 먹리어탑터들을 위한 '일본 신흥 디저트'

일본 도쿄에서 줄서서 먹는 '링고파이' 파이에 사과를 넣어 한번 굽고, 커스터드 크림을 넣어 또 한번 구운 달콤한 파이.


11위 - 방콕 빙수계의 라이징 스타

방콕의 일본식 디저트로 유명한 A카페의 '망고 스티키 라이스 카키고리'는 쉽게 말해 망고 찰밥 빙수로 특이한 비주얼이지만 맛은 일품.


10위 - 보라카이의 신흥 '악마 시리즈'

화이트 비치의 디 몰 인근 C카페에서 판매하는 이 빙수는 코코넛 워터, 코코넛 밀크, 코코넛 젤리, 코코넛 젤라토가 들어가 한 입 먹는 순간 코코넛 향과 함께 엄청난 중독의 빙수라고 합니다.


9위 - 맛과 멋을 잡는 태국의 No.1 디저트

방콕의 New 핫 플레이스 '잼 팩토리'는 과거 폐창고를 개조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특히 유명하게 해준 것은 녹차맛 와플로 특이한 비주얼만큼 윗부분은 촉촉, 아래는 바삭해 그 맛도 일품.


8위 -  미식의 나라. 디저트 황제가 만든 OOO

피에르 에르메가 만든 마카롱 '이스파한'은 장미 마카롱 사이에 산딸기와 생크림이 들어있는 디저트로 말로 표현할수 없는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.


7위 -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'태국 고퀄 맛집'

태국의 미식가와 관광객들의 무한 애정을 받는 A스테이크 하우스는 120일까지 숙성시킨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수 있다.


6위 - 뉴요커의 아침 완벽 가이드북

뉴요커들이 사랑한 베이글 가게는 맨해튼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 위치한 R베이글 가게로 No.1 인기 메뉴는 훈제 연어가 들어간 록스(Lox) 차원이 다른 맛을 자랑한다고 한다.



5위 - 파리지앵의 품격 있는 블랑제리

파리 11구에 오픈한 U블랑제리는 2016년 <프랑스 최고 빵집>에서 우승한 블랑제리로 샌드위치가 신선하고 알찬 맛이라고 한다.


4위 - 체코 여행자들이 푸줏간에 가는 이유

프라하의 N푸줏간은 신선하고 품질 좋은 고기가 가득할 뿐만 아니라 스테이크, 소시지 등 다양한 고기요리도 준비되어 있고, 그 중에서도 드라이 에이징한 고기로 만든 수제버가 최고 인기메뉴.


3위 - [충격 비주얼] 캐나다의 통 큰 메뉴

퀘벡 주에 위치한 몬트리올, 이 곳의 필수코스인 샌드위치 가게는 고기를 빵으로 포장해주는 듯한  비주얼로 촉촉한 육즙과 단순하면서도 놀라운 맛이라고 합니다.


2위 -  원조 윤식당? 현지인도 반한 '백반집'

인도네시아 길리 트라왕안 섬의 현지인들이 인정한 맛집 백반집인 D왕룽, 이 곳은 한 접시에 밥과 반찬을 골라 먹는 인도네시아 전통요리 나시 짬부르를 파는 곳으로 전세계 여랭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맛집이라고 합니다.


1위 - [삼시N끼] 홍콩 똑똑하게 집어 삼키기

출처 : 프리한19 방송화면 캡쳐

24시간 먹어도 모자란 맛의 천국 홍콩, 이 곳의 초고의 브런치 메뉴는 고소한 소보로 가운데 도톰한 버터가 들어있는 뽀로야우 인데요, 파인애플번 이라고 불리는 이빵은 빵 온도에 녹아 진득해진 버터와 고소한 소보로의 단짠 조화가 일품인 메뉴라고 합니다.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