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○ 맛 ○/요리

반찬, 안주로 다양하게 즐기는 삼겹두부조림

by ruirui 2019. 1. 7.
728x90
반응형



【홈플러스 삼겹두부조림

두부조림에 삼겹살을 더해 반찬, 안주로 다양하게 즐기는 삼겹두부조림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약 4,000원에 구입해서 왔네요.





물만 넣고 끓이기만 하면 뚝딱!!







삼겹두부조림(680g)

[2인분]


【재료】

삼겹두부조림 1팩

(두부, 삼겹살, 대파, 소스)





맛요일 "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해 만들었습니다"이라고 소개되어 있네요~





① 냄비에 참기름 1큰 술 두른 후, 약한 불로 삼겹살의 핏기가 가실 때까지 볶습니다.

(고기가 생각보다 많아서 깜짝 놀랐네요~ ㅎ)







② 삼겹살이 익기 시작하면 두부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냄비 가장자리부터 차곡차곡 놓아줍니다.





③ 물 170ml (종이컵 1컵)와 소스를 포함한 나머지 재료를 넣습니다.





④ 중불에 약 10분가량 끓여드시면 됩니다.







먹음직스럽게 보이시나요? 제가 만든 것보다 훨씬 더 맛있게 보이네요~ ㅎ





색을 보면 엄청 매콤할 것 같죠! 근데 전혀 맵지 않아요~ 끓일 때 어찌나 떡볶이 냄새가 나는지,, ㅎㅎ 달달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맛인 것 같습니다. 어른들이 먹기에는 좀 매콤한 게 더 나을 것 같긴 한데, 그때는 기호에 맞게 청양고추를 추가해 주면 될 것 같네요~ ^0^










▲▲▲▲▲▲▲▲▲▲▲▲▲

마루이의 푸드코트 레시피를

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~ ♡

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 ̄



728x90
반응형

댓글